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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r Motto

Collect, Simplify & Perfect

This is our simple steps of making creative brands & designs. We collect informations, datas and intelligences

to map out the strategy. Then we simplify all those informations & datas to come up with

brand & design essence which will be our main fundamentals to perfect brands & designs that fit.

체계적인 데이터 수집 분석으로 통합적인 전략 네비게이션을 구축하고 이를 하나의 컨셉으로 도출시켜

가장 이상적인 표현으로 시각화시키는 것. 이것이 씨디커뮤니케이션의 미션이자 약속입니다.

Our Time

30여 년간의 숙성된 노하우로

오늘의 성공을 이어갑니다.

시간보다 값진 노하우는 없습니다. 

브랜드와 상품에 있어서 나날이 더 신중해지고 있는 소비자 트렌드를 

고려해 볼 때, 오랜 시간 쌓아온 경험보다 더 든든한 자산이 있을까요?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전략과 통합적인 

브랜딩 그리고 이를 표현하는 디자인까지!

이 모든 밸런스가 완벽하게 맞춰질 때, 

치열한 경쟁 속에서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축적된 노하우는 새로운 변화를 이끄는 

경쟁력이자 신뢰할 수 있는 약속입니다

Our Vision

Perfect Match

수많은 브랜드와 제품이 새롭게 탄생하고 있지만

디자인은 비슷한 형태로 variation되고만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새로운 디자인에 목말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체계적인 단계의 데이터 분석을 통한 새롭고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상의 커뮤니케이션을 하겠습니다. 

Our Clients

LG Electronics
현대산업개발
롯데마트
PHILIPS
GS Retail
AMORE PACIFIC
ALBAMON
BIFAN
MICROSOFT
IBM
JOHNSON & JOHNSON

ART CENTER NABI

MAYFIELD

THREE SEVEN

LENOVO

CGV

WARNER BROS.

WEBZEN

KELLOGG'S

SONY MUSIC

SAVE THE CHILDREN

MEDICORE

CJ
KOSPO

BIONET
YUHAN KIMBERLY
EVERLAND
KID'S COLLEGE
KCC
GSK
DASAN MEDICHEM
SEGA
LOTTE WORLD

한국관광공사
​국립중앙박물관

대학내일
금융감독원
국립현대미술관
청송문화관광재단
광명시
한국마사회
금성출판사
​삼영화학
​하이엠솔루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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